영상에서 밍키쉬님이 입은걸 보고 단번에 예쁘다고 생각했어요! 저도 봄웜이라 받는 색이 비슷한데 여름에 딱 예쁜 쿨브라운 색일 것 같더라고요 ㅎㅎㅎ 실버 단추랑도 조화가 너무 좋아보였고요실물 후기는 기대 이상입니당160 /52 기준 편하게 맞고 핏도 예뻐요!!얇고 시원하면서 편해서 더운 여름에 손이 진짜 잘 갈거같아요ㅠㅠ데님이랑 매치하면 캐주얼하게 (제가 입은 연청보다는 생지느낌이 더 예쁠거같아요)슬랙스랑 매치하면 고급스럽게 두루두루 잘 입을 것 같습니당 ㅎㅎㅎㅎ 예전에 산 코랄 반팔자켓 이후로 조이더블유에서 제일 만족스러운 구매인거같아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