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재가 시원한데 형태가 잡혀있어서세탁 후에도 주름이 안생기고금방 말라서 너무너무 좋아요ㅎㅎ착용했을때 피부에 닿는 느낌도 시원하고여름을 위한 셔츠라는 생각이 들어요.박음질 깔끔한건 말모말모~
JOY.W